posted by Madein 2015. 9. 7. 19:48

 

2013년 <블랙 미러> 시즌2를 연출하고 <킬 유어 프렌즈>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국출신감독 오웬 해리스(Owen Harris)의 TV영화 <더 게임체인저스(The Gamechangers)>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해리포터>, <우먼 인 블랙>의 다니엘 래드클리프(Daniel Radcliffe)가 GTA시리즈의 개발자 샘 하우저(Sam Houser)역을, <올랜도블룸의 위험한 열정>의 빌 팩스톤(Bill Paxton)이 잭 톰슨(Jack Thompson)역을 맡았으며, 그 외 조 뎀시(Joe Dempsie), 렉시 킹(Lex King), 닉 보레인(Nick Boraine), 섀넌 에스라(Shannon Esra), D. 데이비드 모린(D. David Morin)등이 출연합니다.

<더 게임체인저스>는 대표적인 비디오게임 "GTA"시리즈의 개발사인 록스타게임즈의 개발 초창기 이야기를 다룬 BBC의 TV영화입니다. 스토리는 "GTA" 개발 초창기 이야기와 더불어 미국 앨라배마 주에서 벌어진 ‘데빈 무어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이 사건에서 18세인 데빈 무어가 3명을 살해하고, 그 원으로 자신이 플레이한 GTA를 지목하면서 논란이 된 사건입니다.

 

"GTA"시리즈가 워낙 폭력적인 게임이고 ‘데빈 무어 사건’에서도 볼 수 있듯이 화제성 있는 게임이라서 어떻게 개발되었는지 궁금해지긴 하네요!


<더 게임체인저스>는 2015년 9월 15일 BBC 2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