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9. 22. 23:07

 

2004년 코미디영화 <앵커맨>을 비롯해 <스텝 브라더스>, <스탠바이 캅>등을 만든 아담 맥케이(Adam McKay) 감독의 드라마영화 <더 빅 쇼트(The Big Shor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이 마이클 베리 역을, <월드워Z>의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벤 호케트역을 <겟 스마트>의 스티브 카렐(Steve Carell)이 스티브 아이스먼역을 <갱스터 스쿼드>의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이 그렉 리프만역을 맡았으며, 그 외 카렌 길리언(Karen Gillan),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마리사 토메이(Marisa Tomei), 멜리사 레오(Melissa Leo), 핀 위트록(Finn Wittrock)등이 출연합니다.

 

<더 빅 쇼트>는 주식용어 그대로인 "The Big Short"로 가치가 하락하는 쪽에 투자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주인공인 펀드매니저들이 서브프라임사태를 미리 예견하고 가치가 하락하는 쪽에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어마어마한 자산가가 되는데, 한마디로 세계경제위기에 때부자가 된 사람들 이야기입니다. 인생의 한방을 노린다더니 이래서 사람들이 주식주식하나 봅니다.

<더 빅 쇼트>는 2016년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