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9. 25. 10:58

 

<48 아워즈>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각본을 담당하고 미스터리 액션영화 <베이직>, <화이트 하우스 다운>등의 제작한 바 있는 제임스 반더빌트(James Vanderbilt)의 첫 감독데뷔작인 드라마영화 <트루스(Truth)>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제임스 반더빌트감독은 SF액션영화 <인디펜던스데이 3>의 각본에도 참여했습니다.


주연으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이 메이프 스드지역을, <올 이즈 로스트>의 로버트 레드포드(Robert Redford)가 댄 래더역을 맡았으며, 그 외 엘리자베스 모스(Elisabeth Moss), 토퍼 그레이스(Topher Grace), 데니스 퀘이드(Dennis Quaid), 브루스 그린우드(Bruce Greenwood), 데이비드 라이온스(David Lyons), 존 벤자민 히키(John Benjamin Hickey)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트루스>는 실화를 바탕으로한 뉴스룸 드라마로 2004년 9월 CBS의 간판 앵커 댄 래더(로버트 레드포드)가 시사 프로그램 '60 Minutes(60분)'을 통해 부시의 군복무 특혜의혹을 제기했을때 벌어진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후 문서가 조작됐음이 밝혀졌고, 댄 래더 앵커는 사임하였고, 60분 프로그램은 폐지되었다고 하네요.

<트루스>는 2015년 10월 1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