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0. 14. 18:37

 

<쉰들러 리스트>, <마이너리티 리포트>등 세계 최고의 흥행감독으로 불리우는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한 전기영화 <스파이 브릿지(Bridge of Spies)>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그린 마일>의 톰 행크스(Tom Hanks)가 제임스 도노반역을, <정사>의 마크 라일런스(Mark Rylance)가 루돌프 아벨역을 맡았으며, 그 외 오스틴 스토웰(Austin Stowell), 앨런 알다(Alan Alda), 빌리 맥너슨(Billy Magnussen), 이브 휴슨(Eve Hewson), 에이미 라이언(Amy Ryan), 도메닉 롬바르도지(Domenick Lombardozzi), 세바스티안 코치(Sebastian Koch)등이 출연합니다.

<스파이 브릿지>는 미국과 소련의 냉전으로 핵무기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오른 1957년, 보험 전문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톰 행크스)은 소련 스파이 루돌프 아벨(마크 라이런스)의 변호를 맡게 된다. 사형 집행을 원하는 국민적 정서에도 변호사로서의 신념을 지키고자 최선을 다하는 그는 온갖 위협에 시달린다. 때마침 소련에서 붙잡힌 CIA 첩보기 조종사의 소식이 전해지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사상 유래 없는 비밀협상에 나서게 되는데...

<스파이 브릿지>는 2015년 10월 1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