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0. 17. 10:00

 

 

2003년 단편영화 <프롬 나이트(Prom Night)>를 비롯해 <Natural Selection>을 만든 로비 피커링(Robbie Pickering) 감독의 좀비코미디영화 <프릭스 오브 네이처(Freaks of Nature)>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맥켄지 데이비스(Mackenzie Davis)가 페트라 레인(Petra Lane)역을, 에드 웨스트윅(Ed Westwick)가 밀란(Milan)역을, 세리나 빈센트(Cerina Vincent)가 데이지(Daisy)역을 맡았으며, 그 외 바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 키건 마이클 키(Keegan Michael Key), 조앤 쿠삭(Joan Cusack), 밥 오덴커크(Bob Odenkirk), 크리스 질카(Chris Zylka), 패튼 오스왈트(Patton Oswalt)등이 출연합니다.

<프릭스 오브 네이처>는 ‘딜포드(Dillford)’란 마을에 살고 있는 인간, 뱀파이어와 좀비가 외계인의 침공으로 임시적 동맹을 맺게 된다는 내용의 공포코미디영화입니다. 뱀파이어가 딜포드 마을을 지배하고 있고, 좀비는 서열이 제일 낮으며, 인간이 그 중간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던중 외계인의 침공으로 조화의 균형이 파괴되면서 사투를 위해 단합을 하는 것 같네요.

 

흥미로운 좀비영화네요. 여기에 뱀파이어와 외계인까지 등장해서 약간 오묘복잡해지긴 하지만,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 나오는 것 같습니다.

 


<프릭스 오브 네이처>는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