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1. 8. 10:13

 

2004년 범죄드라마 <풋볼 팩토리>를 비롯해 <아웃로>, <스위니>등을 만든 영국출신감독 닉 러브(Nick Love)의 SF액션코미디영화 <아메리칸 히어로(American Hero)>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모텔 라이프>의 스티븐 도프(Stephen Dorff)가 멜빈역을 맡았으며, 그 외 에디 그리핀(Eddie Griffin)이 루실역을, 래든 그리어(Raeden Greer)가 클라리스역을, 루이스 다 실바 주니어(Luis Da Silva Jr.)가 라일역을, 요한스 마일스(Yohance Myles), 크리스토퍼 베리(Christopher Berry), 미셸 타보라(Michelle Tabora), 팀 J. 스미스(Tim J. Smith)등이 출연합니다.

<아메리칸 히어로>는 사물을 마음 먹은대로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멜빈(스티븐 도프)의 이야기를 담은 SF액션코미디영화로 영웅적인 능력에도 불구하고 술, 여자 그리고 마약을 즐기는 그의 방탕한 생활 때문에 이혼한 부인과 살고 있는 아들을 만날 수 없도록 접근금지 명령이 내려지고, 자신의 아들을 다시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 내용입니다. 약간 <핸콕>의 느낌이 나고 대리만족의 영화한편 나올 것 같네요.

<아메리칸 히어로>는 2015년 12월 1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