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1. 18. 11:10

 

1994년 액션스릴러영화 <크로우>를 비롯해 <다크 시티>, <아이,로봇>, <노잉>등을 만든 알렉스 프로야스(Alex Proyas) 감독의 판타지 어드벤처영화 <갓 오브 이집트(Gods of Egyp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300>의 제라드 버틀러(Gerard Butler)가 세트역을, <천번의 굿나잇>의 니콜라이 코스터-왈다우(Nikolaj Coster Waldau)가 호루스역을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코트니 이튼(Courtney Eaton)이 자야역을, 애비 리(Abbey Lee)가 아낫역을, 브렌튼 스웨이츠(Brenton Thwaites)가 벡역을 맡았으며, 그 외 제프리 러시(Geoffrey Rush), 루퍼스 스웰(Rufus Sewell), 엘로디 영(Elodie Yung), 채드윅 보스맨(Chadwick Boseman), 브루스 스펜스(Bruce Spence)등이 출연합니다.

<갓 오브 이집트>는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이집트 고대신화를 배경으로한 판타지 어드벤처영화로 혼란에 빠진 이집트의 왕좌를 점령한 어둠의 신 세트(제라드 버틀러)와 폐위한 신 호루스(니콜라이 코스터-왈다우)의 전쟁에 말려든 좀도둑 벡(브렌튼 스웨이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약간 그래픽이 B급 냄새가 풍기긴 하지만, <신들의 전쟁(Immortals)>과 <타이탄>이 생각나는 작품이네요. 오락적으로만 보는 걸로도 충분할듯 합니다.


<디 워>가 생각나는 비주얼ㄷㄷㄷ
<갓 오브 이집트>는 2016년 2월 2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