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1. 19. 11:34

 

2008년 <스텝업 2 - 더 스트리트>를 비롯해 <스텝업3D>, <저스틴 비버 : 네버 세이 네버>등을 만든 존 추(Jon Chu) 감독의 코미디 액션스릴러영화 <나우 유 씨 미 2(Now You See Me 2)>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가 J. 다니엘 아틀라스(J. Daniel Atlas) 역을, <비긴 어게인>의 마크 러팔로(Mark Ruffalo)가 딜런 로즈역을, 우디 해럴슨(Woody Harrelson)이 메릿 매키니역을, 리지 캐플란(Lizzy Caplan)이 룰라역을, 데이브 프랑코(Dave Franco)가 잭 와일더역을 맡았으며, 그 외 다니엘 래드클리프(Daniel Radcliffe)가 월터역을, 마이클 케인(Michael Caine), 산나 라단(Sanaa Lathan), 주걸륜(Jay Chou), 헨리 로이드-휴즈(Henry Lloyd-Hughes)등이 출연합니다.

<나우 유 씨 미 2>는 전편에서 연방 수사국(FBI)을 속이고 사라진 4명의 마술사기단이 불가능한 강탈에 도전하기 위해 다시 뭉치게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 액션스릴러영화입니다. <해리포터>의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나올때 너무 웃겼는데 아마 이 사람 돈을 훔치는 작전일 듯 싶네요. 곧 3편도 제작된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나우 유 씨 미 2>는 2016년 6월 10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매트릭스 보는줄ㅋㅋㅋㅋㅋ

퍼덕퍼덕 마술ㅋㅋㅋㅋㅋㅋ

진짜 마법사의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