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12. 30. 11:48

 

1997년 영화 <The Schedule>를 비롯해 TV시리즈 <이머전(Immersion)>, <The Slow Mo Guys>등을 만든 매트 휴럼(Matt Hullum)감독의 SF액션코미디영화 <레이저 팀(Lazer Team)>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러시아출신 모델 이리나 보로니나(Irina Voronina)가 여성과학자역을, 모델겸 배우 알란 리츠슨(Alan Ritchson)이 아담역을, 알렉산드리아 드베리(Alexandria Deberry)가 민디역을, 콜튼 던(Colton Dunn)이 허만역을, 버니번(Burnie Burns)이 하건역을 맡았으며, 그 외 개빈 프리(Gavin Free), 조엘 헤이먼(Joel Heyman), 마이크 존스(Michael Jones)등이 출연합니다.

<레이저 팀>은 우연히 외계에서 받은 비밀병기를 착용하게 된 4명의 남자들이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된다는 내용의 SF액션코미디영화입니다. 약간 <판타스틱4>가 생각나는 작품이기도 한데, 오랜만에 보는 B급 SF코미디네요. 무려 인터넷 펀딩으로 제작된 영화라고 하니 역시 영화매니아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레이저 팀>은 2016년 1월 27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외계에서온 비밀병기!

하나는 방패

하나는 레이저포

하나는 달리기

하나는.... 두뇌풀가동?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