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3. 30. 14:36

 

2000년 <걸파이트>를 비롯해 <이온 플럭스>, <죽여줘! 제니퍼>등을 만든 여성감독 캐린 쿠사마(Karyn Kusama)의 공포스릴러영화 <비밀스러운 초대(The Invitation)>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프로메테우스>의 로건 마샬 그린(Logan Marshall-Green)이 윌역을, <벨라>의 타미 브랜차드(Tammy Blanchard)가 이든역을, 미힐 하위스만(Michiel Huisman)이 데이비드역을, 이마야치 코리네알디(Emayatzy Corinealdi)가 키라역을 맡았으며, 그 외 존 캐롤 린치(John Carroll Lynch), 칼 윤(Karl Yune), 토비 허스(Toby Huss), 마이크 도일(Mike Doyle), 미셀 크루지엑(Michelle Krusiec), 린지 버지(Lindsay Burdge)등이 출연합니다.

<비밀스러운 초대>는 윌과 그의 여자친구 키라는 윌의 전처, 이든과 그녀의 새 남편이 여는 수상한 파티에 초대받아 간다. 윌은 이든과의 결혼 생활 중 어린 아들이 비극적인 죽음을 맞은 쓰라린 과거를 갖고 있다. 머지않아 윌은 이든과 그녀의 새 남편이 사악한 의도로 파티를 계획했음을 눈치채는데...(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굉장히 심리적인 연기로 공포감을 조성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세세한 연출에서 오는 스릴감도 나름 영화를 집중하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미국판 사랑과 전쟁으로 보면 될 것 같네요ㅎㅎㅎ


<비밀스러운 초대>는 2016년 4월 8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