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4. 21. 02:04

 

1998년 액션범죄영화 <리플레이스먼트 킬러>를 비롯해, <트레이닝 데이>, <더블 타겟>등을 만든 안톤 후쿠아(Antoine Fuqua) 감독의 액션영화 <매그니피센트 7(The Magnificent Seven)>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Chris Pratt)이 조쉬 파라데이역을, <소냐>의 빈센트 도노프리오(Vincent D'Onofrio)가 잭 혼역을, 덴젤 워싱턴(Denzel Washington)이 샘 치점역을, 에단 호크(Ethan Hawke)가 굿나잇 로비샤우역을 맡았으며, 그 외 맷 보머(Matt Bomer), 피터 사스가드(Peter Sarsgaard), 비니 존스(Vinnie Jones), 그리고 한국배우 이병헌(Byung-hun Lee)이 출연해 화제를 모우고 있습니다.

<매그니피센트 7>는 1960년에 제작된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7명의 총잡이들이 야만적인 도둑들의 횡포에 맞서 가난한 마을을 돕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다는 내용의 서부액션영화입니다. 덴젤 워싱턴을 비롯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등 강렬한 주연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나쁜놈 포스의 이병헌도 매우 기대가 되는 인물이네요. 서부영화는 정말 오랜만인데 56만에 리메이크되는 <황야의 7인>은 어떤 작품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매그니피센트 7>는 2016년 9월 23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