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7. 30. 10:47

 

1997년 코미디드라마 <더 하우스 오브 예스>를 비롯해, <500일의 썸머>, <파퍼씨네 펭귄들>등을 만든 마크 워터스(Mark Waters) 감독의 코미디영화 <나쁜 산타 2(Bad Santa 2)>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밴디츠>의 빌리 밥 손튼(Billy Bob Thornton)이 윌리역을, <데이트 영화>의 토니 콕스(Tony Cox)가 마르코역을 맡았으며, 그 외 브렛 캘리(Brett Kelly), 케시 베이츠(Kathy Bates), 크리스티나 헨드릭스(Christina Hendricks), 라이언 한센(Ryan Hansen), 제프 스코우론(Jeff Skowron), 제니 지그리노(Jenny Zigrino)등이 출연합니다.

<나쁜 산타 2>는 산타 복장을 하고 애들을 맞이하는게 직업인 윌리(빌리 밥 손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어드벤처 코미디영화입니다. 2003년 1편에 이어 속편에도 주인공과 조연들이 대부분 출연하는군요. 오래전에 1편을 본 기억이 얼핏 나긴하는데요. 월리와 마르코가 전과자로 출연하고 산타복장을 하고 전국쇼핑몰을 돌아다니며 물건을 훔치던 스토리였죠.

 

동심을 범죄에 악용하더니 이젠 산타 복장을 입는게 직업이 되었나 봅니다. 또 무슨 꿍꿍이인진 모르겠지만.. 2편도 은근 기대되네요~ 


<나쁜 산타 2>는 2016년 11월 23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