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8. 19. 12:52

 

2008년 로맨스영화 <멜랑콜리의 묘약>을 비롯해, <인사이드 보이시스>, <더 하이 파이브>등을 제작한바 있는 베리 젠킨스(Barry Jenkins) 감독의 드라마영화 <문라이트(Moonligh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트레반트 로즈(Trevante Rhodes)가 블랙/치론역을, <더 닉>의 안드레 홀랜드(Andre Holland)가 케빈역을 맡았으며, 그 외 메허샬레하쉬바즈 엘리(Mahershalalhashbaz Ali), 나오미 해리스(Naomie Harris), 자넬 모네(Janelle Monáe), 애쉬튼 샌더스(Ashton Sanders), 에드슨 진(Edson Jean)등이 출연합니다.

<문라이트>는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마약전쟁이 한창인 7~80년대에 태어난 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치론(트레반트 로즈)의 어린시절, 청소년기, 성인기를 세부분으로 나눠 묘사한 드라마작품입니다.

 

미국에서 최악의 범죄도시로 디트로이트와 함께 1~2위를 다투는 도시가 바로 마이애미라고 하지요. 가본적은 없지만,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범죄스릴러의 모티브가 된다고 하니 얼마나 위험한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흑인남자의 비극적인 삶을 다루면서 한줄기 희망을 얘기하려고 하는걸까요? 리얼리티한 드라마 작품을 기대해 봅니다^^ 

<문라이트>는 2016년 10월 2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