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9. 2. 22:06

게임속 모든 시스템이 영어로 되어있고, 실제 현금화가 가능한 게임인 엔트로피아 유니버스(EU)는 쉽고 편하게 즐기던 한국 온라인게임처럼 생각하셨다가는 하루도 못가서 지워버리실게 뻔합니다. 그래도 스팀이나 외국온라인게임을 평소에 즐기던 분이라면 광대한 스케일과 풍부한 컨텐츠에 매력을 느끼실 수는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기본 정보 없이 무턱대고 시작하셨다가는 초반 미션수행에도 힘겨워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엔트로피아 유니버스(EU)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초반 퀘스트(미션) 설명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시간이 모잘라서 혹은 잘 몰라서 초반 미션에서 몇일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럼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 자동차와 오일 배급이 후반대로 밀렸습니다. 레이더기지에서 받으세요!!

 

그럼 미션을 진행하고 이카루스 캠프로 가기까지 받은 아이템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처음 결정 동굴에서 받는 첫 무기인 EWE EP-1 Neutron (L)입니다. 아이템 뒤에 (L)이 붙는건 제한이 있어 repair(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밑에 게이지가 다 달면 쓸모 없게 됩니다.

그리고 초반 탈것인 발키리 Valkyrie T1 (C, L) 입니다. 역시 수리불가 그리고 C는 커스터마이즈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튜닝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이런 수리불가 아이템에 커스터마이즈하는 건 돈 낭비라고 할 수 있죠^^;

캐릭터를 만들면 바로 내 인벤에 들어와 버릴 수도 없고, 수리도 불필요한 이 물건! VSE MK 1입니다. 작혹하고 현실적인 게임내에서 현금을 충전하지 않고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설명해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동영상에도 설명해 드렸듯이 힐 도구인 Vivo Explorer (L)입니다. 이 도구도 힐을 채우다가 결국 버려야 하는 템이죠.

광물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노트북(?)인 Genesis Star Rookie Finder (L)입니다. 이 노트북을 들고, 찾을 광물의 종류를 선택한 다음 E키를 눌러 작동시키면 서베이 프로브(Survey Probe)가 땅속으로 들어가 탐색을 하게 됩니다.

이게 땅속의 광물을 탐색하는 서베이 프로브(Survey Probe)입니다. TT에서 개당 0.05에 팔고 있는데, 광물을 랜덤으로 찾기 때문에 많은 발품에도 흑자를 내기 힘듭니다. 이 게임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거든요.

광물을 찾으면 이 도구 Genesis Star Rookie Extractor (L)로 캐낼수가 있습니다.

레이더기지에서 받은 Sollomate Rubio (L)입니다. 권총보다 사정거리가 더 길며 파워 또한 더 쎕니다. 그대신 총알을 더 많이 소요됩니다. (호락호락하지 않다니깐요.)

딱 봐도 바주카포인 Skildek Lancehead (L)입니다. 광역데미지고 사정거리가 상당히 기나 별도의 총알이 필요한 무기이죠.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