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10. 24. 00:39

안녕하세요. 밤빵입니다. 오늘은 벌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긴 한데 그래도 아시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저번에 한국인 유저를 상대로한 낚시겸 이벤트인 로봇 침공 이벤트 후기도 올려드릴게요ㅋㅋㅋ

 

1. 먼저 각 캠프내에 설치된 TT(Trade Terminal)를 찾습니다.

 

2. ToolS에서 상점용 벌목기인 Terratech PH-1 (L) 을 하나 삽니다. (가격은 5ped)

 

3. 벌목할 장소를 찾으면 되는데요. 초반에는 이카루스 캠프 10시방향과 포트 아틀란티스 북쪽에 벌목할 만한 나무가 많이 젠되니 참고하세요.

 

* 리젠은 2~6시간 랜덤으로 위치도 랜덤입니다. (명목꾼님 말씀 인용)

 

벌목을 하면 속성스킬인 인식(perception)과 민첩함(dexterity)이 오르니 스킬 밸런스를 맞춰 단단하게 가고 싶으신분들은 많이 하심이 좋겠습니다^^

 

4.

☞처음에는 레벨1 나무만 벌목해줍니다. 처음부터 2~3레벨의 나무를 베면 손실이 크므로 주의합니다.

☞벌목용 나무는 배경용 나무랑 색이 달라서 멀리서도 티가 나며, 마우스 커서를 갖다데봐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경쟁자가 많을 경우 과감히 포기하고 다른곳으로 가세요. (제가 아는 구역은 저 지역밖에... ) 자신만의 벌목 장소를 더 발견하세요~

☞가끔 벌목용 나무와 배경용 나무가 겹쳐서 버버벅 거리며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에는 아래 그림처럼 나무를 클릭하지 마시고, 근처까지 가신다음 사용버튼 E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영상으로 만든 거니 참고하세요^^

유튭 구독도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보너스

로봇 침공 이벤트 후기!

 

한국유저들에게 메일까지 보내며 홍보했던 로봇 침공 이벤트였다.

초보들을 위해 만든 이벤트라고 해서 참여했는데......

 

자세한건 아래 영상을 참고^^;

 

결론:낚시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