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9. 14:12
1996년 영화 <디엑스13036>를 비롯해, <이스케이프: 생존을 위한 탈출(Flukt)>, <더 웨이브>등을 만든 스웨덴출신감독 로아 우타우(Roar Uthaug)의 액션어드벤처영화 <툼 레이더(Tomb Raider)>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엑스 마키나>의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가 라라 크로프트역을, <헤이트풀8>의 월튼 고긴스(Walton Goggins)가 마티아스 보겔역을, 도미닉 웨스트(Dominic West)가 로드 리차드 크로프트역을 맡았으며, 그 외 해나 존-케이먼(Hannah John-Kamen), 오언조(Daniel Wu), 헬레나 홈스(Helena Holmes), 로완 포론스키(Rowan Polonski)등이 출연합니다.
<툼 레이더>는 숨겨진 보물을 찾아다니는 여성모험가를 주인공으로하는 1996년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하는 액션어드벤처영화입니다. 2001년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아 영화화에 성공된적이 있죠. 2018년 리부트 버전에서는 스웨덴의 매력적인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할 예정입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발레리아출신 배우로 볼륨감을 강조한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르게 잔근육으로 다져진 부족 여전사의 느낌이 강해보이는데요. 최근 마이클 패스벤더와의 결혼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서 이미지변신에 성공할지 궁금해 지네요.
<툼 레이더>는 2018년 3월 1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