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7. 12. 10. 00:35

 

1992년 저예산 범죄액션영화 <엘 마리아치>를 비롯해, <황혼에서 새벽까지>, <패컬티>등으로 주목을 받은 로버트 로드리게즈(Robert Rodriguez) 감독의 액션어드벤처로맨스영화 <총몽(Alita: Battle Angel)>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인서전트>의 로사 살라자르(Rosa Salazar)가 알리타역을, <쉘터>의 제니퍼 코넬리(Jennifer Connelly)가 치른역을, <다운사이징>의 크리스토프 왈츠(Christoph Waltz)가 다이슨 박사역을 맡았으며, 그 외 에이사 곤살레스(Eiza González), 미셸 로드리게스(Michelle Rodriguez), 제프 파헤이(Jeff Fahey), 메허샬레하쉬바즈 엘리(Mahershalalhashbaz Ali), 에드 스크레인(Ed Skrein)등이 출연합니다.

<총몽>은 일본만화가 키시로 유키토(木城ゆきと)의 '총몽'의 헐리우드 실사 영화로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하고 <씬시티>등을 연출한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총몽>은 26세기 인간과 기계의 구분이 허물어져 생명의 의미가 무엇인 지도 불분명한 미래를 배경으로 이전의 삶에 대한 기억이 없이 다이슨 박사(크리스토프 왈츠)에 의해 몸을 갖게 된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로사 살라자르)가 현상금 사냥꾼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총몽>은 2018년 7월 19일 아르헨티나 개봉예정입니다.

 

새 삶을 갖고 눈을 뜬 녹슨천사 '알리타'

무슨 요정인줄 알았어요..

알리타를 깨운 박사

기갑술을 이용한 엄청난 전투본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