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8. 2. 20. 12: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칠맨의 버럭질! 30만힛 이벤트당첨 CROOTA속옷 도착했습니다..

딱봐도 외국브랜드(호주에선 좀 유명)에 패션도 독특했어요ㅎㅎ 이게 뭔가 자세히 살펴보던중.. 주머니가 달려있었습니다.. 오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사진]



엄지손가락 전용 주머니 ㅋㅋ (농담) 앞,뒤,옆 안보이는 부분까지 신경쓰는 센스가 돋보이는 속옷이였습니다. 특히 엉덩이부분의 큐티함이 최고네요ㅋ

이 CROOTA팬티의 주요장점이라면, 남성속옷의 섹시함과 남성미를 살리는데 중점을 두지 않았나 싶네요..  거기에 비해 제가 마른체형이라 딱 맞아 떨어지진 않는듯... 하지만 이걸 입음으로써 목표랄까 몸을 가꿔야겠다는 마음으로 입으면 좋겠어요^^

어릴적만해도 체육대회등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였지만, 현재는 근육을 찾아볼수가 없기에-.- 이젠 몸근육에좀 신경써야겠네요.. 근육은 금방 생겨나는 체질이지만, 꾸준히 하지 못하고 귀찮거나 시간을 핑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칠맨님 감사드리구요. 잘입을게요^^
까칠맨님 블로그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