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8. 3. 9. 02:06

http://www.645lotto.net/

제 275 회차 (2008년 3월 8일 추첨)
이날 당첨자수는 1명이 나왔다. 6자리숫자를 모두 맞춘 사람으로

100억4400만원
이 돌아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해 10월 13일 254회차이래 5개월만이라네요..
로또 하는분들에게 적자이지 않느냐? 라고 물어보고 싶어요. 전 로또 단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주택복권은 한두번 해봤던 기억이...) 사람의 기대심리란 정말 뿌리칠수없는 유혹이겠죠.. 1등이란 자리는 로또를 사는 모든분들에게 주어지는 천금같은 기회니깐요.


술도 안마시고 담배도 안피고 절 정말 착하게 보는분들이 많은데 저도 술도 마시면서 여자들이랑 놀고싶고 담배도 가끔씩은 피어보고싶듯이 로또도 정말 해보고 싶음


간질간질~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소식들! 가끔은 근처에 사는 사람이 당첨되곤, 해외로 갔다는 소리도 들려옵니다-.-;;;;;; 정말 불행끝 행복시작이다마냥 새로운 삶을 향해 가는 전환점이 되는것 같아서 더 끌리는것 같아요


이번에 들려온소식도 100억이라는 소식은 내가 첫월급을 탈때의 그 기쁨의 몇천배라는걸 생각한다면, 홀까닥 짜빠질걸요 ㅎㅎㅎ
아마 정신이상증세로 모든사람이 내 돈을 노리는 괴물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그런일은 지금까지 없고...잘 살고 있나 봅니다... 에휴ㅋ


더웃긴건 1등 판매점명입니다..


혹시나도? ---------------- 충북… 왕장리? 왕짱? 우왕ㅋ굿ㅋ




로또 명당 등급! ㅋㅋ


예언가도 아니고, 사람일은 예측할수 없나봅니다... 혹시나 어쩌다가 기회가 된다면 로또를 해봐야겠네요. 그냥 생각없이 하는게 더 운이 좋은사람이라 생각하는데 예전에도 뽑히는 기회가 온다면 잘 잡았었음... 그때 표를 2개 뽑았었는데 그 많은 사람중에 2개가 다 뽑혔었거든요ㅎㅎ


로또에 혹시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