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8. 10. 22. 21: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중국,홍콩,싱가폴에서 합작한 영화 화피(Painted Skin)를 보았습니다.

최고의 액션배우 견자단(방용역)과 굉장한 미인으로 나오는 주신(소유역)! 주신의 역은 사람의 탈을쓴 여우요괴입니다. 절세미인으로 사람의 마음을 홀리게해서 심장을 파먹으며 살아가고 있지만, 자신을 구해준 진곤(왕생역)을 보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위해 성안으로 들어옵니다.

진곤은 부인 조미(패용)와 주신중에 누구를 택하게 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명적인 매력의 주신.. 지금까지 본 요괴영화중 제일 이쁜것 같아요ㅎㅎ 청순하게 생긴얼굴과 갸름한 턱선 그리고 여우요괴에 어울리는듯한 연기! 이 영화를 보면 요괴에 홀리게 되실겁니다.

인간의 마음을 얻고 싶어서 사람피부를 쓰고 다니며, 심장을 먹어야지만 유지를 할수 있죠.

퇴마사인 손려(하빙역)가 찾아와서 정체를 밝히려고 하지만, 얍샵빠른 여우요괴와 그를 도와주는 카멜레온요괴(척옥무 - 소역역)는 무공이 강한 견자단과 톼마사 손려가 당해내기가 어렵습니다.

진곤을 중심으로 조미와 주신의 진실된 사랑이야기가 최고의 볼거리라고 할수 있는데, 죽음을 뛰어넘은 요괴와 인간의 사랑이 천년유혼을 떠올리게 합니다.

CG나 액션면에서 너무 기대하면 실망하지만, 스토리의 러브라인과 각 캐릭터의 매력에 빠지신다면, 아주 괜찮은 영화였다고 생각하실겁니다.

판타지 멜로좋아하시는분들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