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8. 12. 4. 19:41
포털사이트를 들어가면 늘상보이는 광고.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위해 다양한 영화홍보마케팅이 펼쳐지는데, 얼마전에 본 트로픽 썬더가 눈이 띄었습니다.

미국박스오피스 1위의 빛나는 막장미국코미디영화죠. 최강의 캐스팅으로 미국식코믹의 끝을 보여주는데, 홍보도 정말 막장으로 나가네요ㅎㅎ

영화의 주연인 잭블랙, 벤스틸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 제각기 흥행작품들이 있기마련입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면 황당한 얼굴로 변신한 두명(?)의 모습이 보이죠. 바로 잭블랙이 목소리를 참여한 쿵푸팬더와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도 보입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번 영화에서 흑인으로 변신해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의 본 포스터이미지를 보세요.
은근히 어울리는 합성! 정말 절묘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벤스틸러는 마다가스카의 사자머리를 달아놓았으면? 하지만, 전체적인 균형을 볼때 그대로인게 휠 낳은것 같네요^^;

벤스틸러가 주연겸 감독을 맡으며 톰크루즈, 매튜 매커너히, 닉 놀테, 스티브 쿠간등 대형스타들이 줄줄이 출연시키는 벤스틸러의 능력을 느낄수 있는 작품으로 화끈하게 하나 쏜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미국식유머가 다소 포함되었지만, 큰 어려움없이 즐길수 있는 작품.
...잭블랙... 쓰러집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