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9. 9. 5. 18:00


정말 멋있는 장면이 공개되었네요~!

위험하고 험난한 촬영이였을것 같은 도로액션씬에서 정지훈의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네요. 스턴트맨을 동원했겠지만, 대부분 직접 찍은것이라고하니 더욱더 기대되게 만듭니다.

Mtv인터뷰영상과 함께 짤막한 영상을 보고나니 이제 곧 만나볼수 있다는걸 실감하게 되네요. 영상 마지막에 나오미 해리스(Naomie Harris)의 등장이 멋집니다^^

그리고 정지훈 인터뷰번역↓

질문 : 영화장면이 거의 미치다시피 해 보인다.. 촬영장에서 다친 적은 없는지..

비 : 내 몸에 베인 자국이 많이 있다..내가 스턴트 연기를 할 때 다들 내게 조심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부상을 많이 당한다..


질문 : 내가 듣기론 영화 촬영을 위해 엄청나게 힘든 훈련을 해냈다고 하는데..가장 힘들었던 부분이라면?

비 : 체중 감량이 가장 힘든 부분이었다.. 8개월 동안 설탕과 소금없이 야채와 닭가슴살을 먹었다..
지독했다..닭 가슴살을 더 이상 먹고 싶지 않다..
나는 칼로리 높은 인스턴트 식품이나 감자튀김, 햄버거를 아주 좋아한다..


질문 : 함께 영화를 하고 싶은 액션 스타가 있다면?

비 : 어렸을 때 ‘Scaface'라는 영화가 내가 가장 좋아한 영화다..
그 영화의 주인공 알파치노는 나의 영웅이다..그와 함께 연기하고 싶다..


질문 : 당신의 영화에서 노래하는가? 그리고 영어로 된 음악앨범을 낼 계획이 있는지..

비 : 나는 이 영화에서 노래하지 않는다..그리고 영어 앨범은 아직 계획은 없지만 그렇게 할 것이다..기다려 달라..

http://www.mtv.com/movies/news/articles/1620873/story.jhtml
Translaton by Raini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릭윤도 악당인것 같지만, 멋지게 나오는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