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7. 8. 13. 01: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폴포츠는 영국 웨일스의 한 도시의 휴대전화 외판원이다.
외모는 미남형과 거리가 멀다. 고르지 못한 치아,
볼룩하게 튀어나온 배 …. 누가 봐도 ‘비호감’이고,
어릴 때부터 왕따를 당했다.
하지만 지금 그가 전세계에서 화제다. 어눌한 말투와 못난 외모,
악성 종양과 교통사고, 카드빚을 가진 평범한
중년 남성이 시련을 딛고, 오페라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했기 때문이다.
그의 인생은 지난 6월17일 노래 실력이 뛰어난 일반인을 스타로 만드는
영국 ITV1 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출연하면서 달라지기 시작했다.
그는 1350여만명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우승을 거머쥐었다.


폴포츠는 영국 웨일스의 한 도시의 휴대전화 외판원이다. 외모는 미남형과 거리가 멀다. 고르지 못한 치아, 볼룩하게 튀어나온 배 …. 누가 봐도 ‘비호감’이고, 어릴 때부터 왕따를 당했다. 하지만 지금 그가 전세계에서 화제다. 어눌한 말투와 못난 외모, 악성 종양과 교통사고, 카드빚을 가진 평범한 중년 남성이 시련을 딛고, 오페라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했기 때문이다. 그의 인생은 지난 6월17일 노래 실력이 뛰어난 일반인을 스타로 만드는 영국 ITV1 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출연하면서 달라지기 시작했다. 그는 1350여만명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2일 발매가 시작됐는데,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포츠는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받은 상금 10만파운드(약 1억8400스원)로 카드빚을 갚고, 교통사고로 비뚤어진 이를 교정할 수 있게 됐다. 또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를 위한 ‘2007 로열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출연기회도 얻었다. 출처. 엠파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2일 발매가 시작됐는데,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포츠는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받은 상금 10만파운드(약 1억8400스원)로
카드빚을 갚고, 교통사고로 비뚤어진 이를 교정할 수 있게 됐다. 또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를 위한 ‘2007 로열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출연기회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