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7. 8. 13. 03:25
 

경제잡지인 포브스에서 조사를 한건데,

그야말로 여자들을 녹인다는 차 10 대입니다.


멋진 차와 운전실력, 드라이브야 미국이나 우리나라나... 여자나 남자나 좋아한다지만

리스트를 보면 약간 의아?한 부분도 있다는..


문화적 차이인지..

아무튼 10리스트입니다!

(무순입니다.)




1. 포르쉐 911 터보 - 4륜구동 스포츠카로 최고속도 298km. 나쁜녀석들에서 윌스미스가 타고나왔죠.




2. 벤틀리 콘티넨탈 GT - 영국의 럭셔리카죠. 국내가가 2억7천만원정도 한다나..?



3. 애스톤 마틴 DB9 - 본드카로 유명한 DB9. 영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카죠.



4.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이게 좀 의아한.. 미국여자들은 큰 차를 좋아하나보군요.



5.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 시선집중에 이만한 차가 또 있을까싶은 쥬지아로의 슈퍼카



6. 닷지 매그넘 SRT9 - 중형 크로스오버카로 유명한 매그넘. 차는 좋다지만 여자들한테 인기가?




7. 토요타 프리우스 - 가장 이해 안되는.. 미국에서 택시로 쓰는 차 아닌가...



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 영국의 정통 SUV죠. 미국에서는 특히나 인기 좋다고 하네요.




9. 페라리 612 스카글리에티 - 페라리의 4인용 스포츠카죠. 납작 업드린게 멋지네요.




10. 메르세데스 벤츠 SL65 AMG - AMG가 만든 612마력의 메르세데스. 3억8천 정도라네요..-_-

포브스가 미국에서 조사해서 발표한 내용이라 우리나라 실정? 과는 조금 다른 듯하지만 여자한테만이 아니라 남자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차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