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0. 5. 27. 23: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연자 클럽>과 가족애를 담은 드라마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의 감독 그레그 벨란티(Greg Berlanti)의 <라이프 애즈 위 노 잇>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로 평범한 가족들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따뜻한 드라마지만,  영화 <라이프 애즈 위 노 잇>에선 평범하지 않은 상황속 불가능할것만 같은 한 가족이 탄생되는 로맥틱드라마입니다.

이야기는 유능한 요리사 할리 베런스(캐서린 헤이글)과 네트워크 스포츠지도자인 에릭 메서(조쉬 더하멜)는 첫 데이트를 하게되지만,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헤어집니다. 그리고 몇일후 가장 친한친구로부터의 사망소식. 공통친구였던 그들은 만나서 엄청난 소식을 듣게 되는데... 후견을 약속받은 사람으로 두 남녀가 선택받게 된것. 전혀 예상하지 못한 아빠와 엄마가 되고, 그렇게 아이(소피)를 키우면서 사랑이 싹트 알콩달콩 난해부부가 탄생되는듯 합니다.
 
한동안 한국에도 막장드라마열풍이 있었는데, 막장드라마도 이렇게 로맥틱하게 풀어간다면 사랑하지 않을수 없을것 같네요^^

이외에도 크리스티나 헨드릭스(Christina Hendricks), 조쉬 루카스(Josh Lucas), 마잔드라 델피노(Majandra Delfino), 진 스마트(Jean Smart)등이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2010년 10월 8일 개봉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