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0. 12. 4. 20:4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 (Pirates of the Caribbean: On Stranger Tides, 2011)>의 예고편이 12월 13일 공개되는데 앞서 미국연예프로그램인 ET에서 촬영장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운드가 좀 작으니 크게 해서 보셔야합니다ㅎㅎ

이번 영화의 주인공인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와 여주인공 안젤리카역은 '페넬로페 크루즈'가 임신을 하면서 여동생이 대신 출연했다고 하죠. 거의 쌍둥이처럼 비슷해서 제작자에선 페넬로페 크루즈가 그냥 출연하는걸로 나와있네요.

캐리비안의 해적 4의 스토리는 캡틴 잭 스패로우(Captain Jack Sparrow)와 무자비한 선장들이 젊어지는 신비의 샘을 찾아서 가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무자비한 선장의 블랙비어드역은 이안 맥셰인(Ian McShane)이, 바보사역은 제프리 러시(Geoffrey Rush), 타마라역은 젬마 워드(Gemma Ward), 스크램역은 스티븐 그레햄(Stephen Graham)등등이 출연합니다. 전편의 히로인 올랜도 블룸과 키이라 나이틀리은 나오지 않는군요.

<나인>, <게이샤의 추억>의 롭 마셜(Rob Marshall)감독이 맡았으며, 2011년 5월 20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