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0. 12. 11. 19: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언맨>에 이어 마블 수퍼히어로의 <토르>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오델로>, <진저 브레드 맨>의 배우겸 감독인 케네스 브래너(Kenneth Branagh)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토르>는 북유럽의 신화에서 나오는 게르만족의 신으로 신들의 세계인 아스가드의 용맹한 전사입니다. 하지만 거만함에 빠져 전쟁을 일으킨 토르는 아버지인 오딘(안소니 홉킨스)에 의해 지상세계인 지구로 추방되고 맙니다. 그 후 지상에서 제인(나탈리 포트만)을 만나면서 자신의 힘을 진정한 영웅이 되기위해 쓰기로 결심하고, 형제이면서 악역인 로키(톰 히들스톤)와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토르역은 <스타트렉 : 더 비기닝>,<캐쉬>의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제인역은 <레옹>,<브이 포 벤데타>의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오딘역은 안소니 홉킨스(Anthony Hopkins), 로키역은 톰 히들스톤(Tom Hiddleston)이 맡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캡틴 아메리카>도 <토르>개봉일 2달뒤에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그 후에 마블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어벤저스>를 앞두고 내년도 눈이 바쁠듯 합니다. 특히 토르에 나탈리 포트만이 등장하면서 분위기를 많이 업시키네요ㅎㅎㅎ

<토르>는 2011년 5월 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