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4. 2. 01:57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듀 데이트>, <스타스키와 허치>, <로드 트립>등 코미디전문감독 토드 필립스(Todd Phillips)의 <행오버2> 예고편입니다.

21세기에 들어서 특별히 뜨지 못했고 <듀 데이트>가 망하자, 그나마 떴었던 <행오버 Part II>를 제작했네요. 태국 방콕에서 벌어지는 이번 속편은 스투(에드 헴스)의 결혼식 참가하기 위해 모인 필(브래들리 쿠퍼)과 앨런 (잭 갈리피아나키스)의 좌충우돌 대소동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조연급 주연으로 켄 정이 출연하네요. 현지인으로써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할것 같네요. 제이미 정도 나오고, 이젠 헐리웃에서 한국계 배울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켄 정은 곧 개봉할 <트랜스포머3>에도 출연하죠^^

부담없이 즐길만한 코미디영화일것 같네요. <행오버 Part II>는 2011 5월 2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