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5. 9. 07:51
<메멘토>, <인셉션>의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 감독의 2012년 최고의 기대작!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의 화려한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영화속 중요한 장면이 될 인도의 촬영장이 공개되었네요.

일단 인셉션을 능가할 화려한 캐스팅으로 배트맨-브루스 웨인역은 당연히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이며, 캣우먼역의 앤 헤더웨이(Anne Hathaway), 짐고든역의 게리 올드만(Gary Oldman), 베인역의 톰 하디(Tom Hardy), 루시어스 폭스역의 모건 프리먼(Morgan Freeman), 알프레드역의 마이클 케인(Michael Caine), 라즈 알 굴역의 조쉬 펜스(Josh Pence), 라즈 알 굴의 딸 마리옹 코티아르(Marion Cotillard)가 테러리스트 탈리아 알 굴(Talia Al Ghul)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히스레저의 뒤를 이을 악당은 홀리데이 킬러로 알려진 악당 알베르토 팔콘역엔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on Levitt)이 맡았습니다.

알베르토 팔콘은 마피아 두목 칼마인 팔콘의 아들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 팔콘은 배트맨이 나타나기 전 어둠의 세계를 지배했던 악명 높은 아버지의 뒤를 잇기 위해 고담시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이미지가 강했던 히스레저때문에 부담과 기대를 한몸에 받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베일에 쌓인 천재악당 라즈 알 굴(Ra's al Ghul)의 라자러스의 구덩이(Lazarus Pit)인데요. 인도에 위치한 촬영장소로 희미하지만 형광빛의 구덩이는 쉽게 알수 있습니다. 라자러스의 구덩이는 라즈 알 굴의 수명을 늘려주는 곳으로 연금술을 이용한 곳인것 같습니다. 저기에 cg가 입혀지겠네요.

 

악마의 머리라고 불리우는 라즈 알 굴(Ra's al Ghul)의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sec1021/30080799679

최고의 기대작이니만큼 유출정보는 앞으로도 많겠죠. 그외에도 궁금해지는건 브루스의 척추는 부러질것인가? 캣우먼은 얼마나 섹시한가? 조셉은 얼마나 악당스러운가가 중요 포인트라고 생각되네요^^; ㅎㅎㅎ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간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2012년 7월 20일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