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5. 22. 11:23



<나쁜 녀석들1, 2>, <더 록>, <아일랜드>의 액션전문감독 마이클 베이(Michael Bay)의 트랜스포머 3(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지금까지 예고편중 가장 잘 만든것 같은데요. 전쟁터를 연상케하는 마지막 시카고촬영을 끝으로 쇼크웨이브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트랜스포머 3>의 당초 개봉일인 7월 1일에서 6월 29일로 변경되었으며, 한국개봉일은 6월 30일로 정해진 것 같습니다.

쇼크웨이브 컨셉과 촬영장의 모형.
완전 흡사하네요.



3편까지 주인공의 자리를 지킨 샤이아 라보프(Shia LaBeouf)와 메간폭스를 대신할 모델출신의 로지 헌팅턴-휘틀리(Rosie Huntington-Whiteley)이 주연으로 클립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일종의 자기소개타임. 미카엘라의 보스가 비장의 무기라고 소개하는군요ㅎㅎㅎ

그리고 MTV 무비어워드 ‘황당 순간상’ 수상한 <행오버>의 한국계 배우인 켄 정(Ken Jeong)의 출연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네요. 큰 영화에서 한국계 배우가 입지를 넓혀가는것 같고, 웃음담당에도 한 몫을 하겠네요.

<트랜스포머 3>는 시리즈의 마지막이야기로 미국과 러시아의 우주경쟁시대에 디셉티콘의 보스급이라 할수 있는 쇼크웨이브가 달에서 깨어나 달에 숨겨진 디셉티콘을 깨워 지구를 쳐들어가는 내용으로 지금껏 본적없는 무지막지한 액션씬만이 기다리고 있는건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