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6. 3. 15:53



MTV에서 6월 5일 열릴 MTV 무비 어워즈에 초연된 <틴 울프(Teen Wolf)> 8분짜리 클립을 공개했습니다. 액션 어드벤쳐 채널 AXN에 방영될 <틴 울프>는 늑대인간으로 변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1985년 동명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작가 제프 데이비스(Jeff Davis)가 재구성했네요. 5월부터 방영된 아더왕의 일대기를 다룬 <카멜롯>이 끝나는 7~8월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주인공으로 <뉴문>의 제이콥역에 출연여부에 주목을 받았던 <러브 인 맨하탄>, <콜래트럴 데미지>에 출연한 바 있는 타일러 포시(Tyler Posey)가 늑대인간을 맡았습니다. <뉴문>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세스역에 잘 어울렸을것 같네요. 뱀파이어-> 늑대인간으로 트랜드가 이어지는 추세같죠?

이 외에도 <스카이라인>의 크리스탈 리드(Crystal Reed), 딜런 오브라이언(Dylan O'Brien), 콜턴 헤인즈(Colton Haynes), 홀랜드 로든(Holland Roden), 테일러 후츨린(Tyler Hoechlin)등이 출연하며 총 12부작이라고 하네요.


기억하긴 싫지만 이미지를 찾아보니 25년전 실루엣이 기억나는데요^^; 25년만의 리메이크작의 성공여부가 젊은 시청자에 달려 있다는 건 조금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현상이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예고편과 스틸샷. 주인공 꾀 괜찮네요. 여성들에게 인기좀 있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