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6. 10. 13:36

1975년부터 4년간 방영된 인기드라마 NBC 원더우먼(Wonder Woman)의 새 TV시리즈의 첫 프로모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제는 환갑을 앞둔 원조 원더우먼 린다 카터(Lynda Carter)를 대신해 27세의 젊은 여배우 아드리안 팔리키(Adrianne Palicki)가 그 자리를 매꾼다고 하네요.

원더우먼에서 가수로 변신한 카터는 카메오로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출연여부는 아직 알수 없지만, 아무래도 원조인만큼 특별한 서비스하나는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추격액션씬)

우선 새 원더우먼 제작을 앞두고, 액션씬을 공개했습니다. 이렇게 따로 찍고 바로 뒤에서 쫓아오는것처럼 편집하나 보네요. 여자가 하기 굉장히 힘들어 보이는데, 원더우먼역은 보통 체력과 건강미로는 도전하기 쉽지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9일 어제 첫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7초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하게 잘 나온것 같죠? 새 원더우먼역의 아드리안 팔리키(Adrianne Palicki)는 <미이라 비기닝 2>,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 <수퍼내추럴>에 출연했고, 2007년 맥심에서 뽑은 섹시스타 100인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육덕진 몸매는 원더우먼에 어울리네요^^;

자료를 찾다보니 어떤 외국인의 코멘트가 생각나네요. Face? A man! Body? Wonder!!!
.......

아래는 촬영사진.

 

 


사진 : thesuper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