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6. 27. 02:07



<자투라>, <아이언맨2> 존 파브로(Jon Favreau)감독의 SF영화 <카우보이 & 에일리언(Cowboys & Aliens)> 새 예고편 공개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007> 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와 <트론>의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가 맡았고, 그외 해리슨 포드(Harrison Ford), 샘 록웰(Sam Rockwell)과 감독 존 파브로가 목소리로 출연하네요.

<카우보이 & 에일리언>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목에서도 모든게 나와있듯이 카우보이와 에일리언의 대결구도를 설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1873년 미국 아리조나에서 인디언과 대치중이던 서부개척시대에 카우보이들이 갑자기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게 된다는 이야기로 다니엘 크레이그가 차고 있던 팔찌가 과거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극중 해리슨 포드는 마을의 촌장으로 다니엘 크레이그를 잡아두고 있다가 마을이 위험해지자 그가 유일한 희망임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여행자역의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와 함께 생존을 위한 대결을 펼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대결영화가 예전에 한참 유행했는데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아이언맨>을 연출한 감독과 주연배우땜에서라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카우보이 & 에일리언>는 2011년 7월 29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