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6. 29. 17:54


<심슨가족>, <인크레더블>, <라따뚜이>등 리얼 액션영화하고는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픽사감독 브래드 버드(Brad Bird)의 <미션 임파서블 4(Mission: Impossible: Ghost Protocol)>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얼마전 캠버전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지만, 올리기 싫더라구요. 오늘 드디어 파라마운트 픽쳐스에서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네요.

이번 편에도 역시 톰 크루즈(Tom Cruise)가 에단 헌트로 고난이도 액션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다른 주연급으로 <28주 후>, <허트 로커> 제레미 레너(Jeremy Renner)가 나올 예정입니다. 제레미 레너는 <본 레거시>의 주연이기도 하죠. 그외 사이먼 페그(Simon Pegg), 폴라 패튼(Paula Patton), 조쉬 할로웨이(Josh Holloway), 미카엘 뉘크비스트(Michael Nyqvist)등이 출연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4>는 세계적인 테러리스트 음모에 연루된 IMF가 폐쇄된뒤 고스트프로토콜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팀을 조직해서 악당과 싸우게 된다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악당역으로 미카엘 뉘크비스트, 아닐 카푸르, 레아 세이두, 블라디미르 마쉬코프가 맡았다고 하네요.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에서 부르즈 칼리파에서 대역없이 찍는것은 물론 J.J에이브람스와 함께 프로듀싱까지 참여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감독으로의 전환을 의미하는 걸수도 있고 마지막 시리즈에 대한 애착이 큰것 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기대가 큽니다.

<미션 임파서블 4>는 2011년 12월 1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아래는 스틸샷~



MI:4에 등장할 그 화제의 차!
BMW 비전 이피션트다이내믹스(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