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7. 1. 10:02

IGN에서 공개한 액션스릴러 <암살게임(Assassination Game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첫 제목은 <Weapon>으로 알려졌으나 최근에 <Assassination Games>으로 바꾼거라고 합니다.

<더블 반담>, <하드타겟>등 B급 액션영화의 전설. 이제는 dvd계의 톰 크루즈가 된 장 끌로드 반담(Jean-Claude Van Damme)이 드디어 주연으로 돌아왔습니다. 반담과 함께 <토너먼트>, <언디스퓨티드 3>의 스콧 애드킨스(Scott Adkins)가 나오며, 그외 케빈 채프만(Kevin Chapman), 이반 케이(Ivan Kaye)등이 출연합니다.

<암살게임>은 라이벌 킬러들의 이야기로 철저하고 조건계약을 통해 살인을 하는 브라질(반담)과 마약딜러의 공격으로 아내를 잃고 살인청부직을 청산했지만 복수를 위해 살인을 하려는 플린트(애드킨스)가 공통된 목표를 죽일려다 실패하자 불편한 동맹을 맺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이 영화의 포인트는 돈 vs 복수군요ㅎㅎㅎ

반담은 최근 <쿵푸팬더 2>에서 악어사부역을 맡아서 반담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반담식 액션이 보고 싶어지네요.

<아메리칸 사이코>, <큐브 2>의 공동 제작자인 어니 바바라쉬(Ernie Barbarash)감독의 <암살게임>은 7월 29일 개봉한뒤 DVD로 나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