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멘토>, <인셉션>의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 감독의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의 첫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캐스팅으로 배트맨-브루스 웨인역은 당연히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이며, 캣우먼역의 앤 헤더웨이(Anne Hathaway), 짐고든역의 게리 올드만(Gary Oldman), 베인역의 톰 하디(Tom Hardy), 루시어스 폭스역의 모건 프리먼(Morgan Freeman), 알프레드역의 마이클 케인(Michael Caine), 라즈 알 굴역의 조쉬 펜스(Josh Pence), 라즈 알 굴의 딸 마리옹 코티아르(Marion Cotillard)가 테러리스트 탈리아 알 굴(Talia Al Ghul)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히스레저의 뒤를 이을 악당은 홀리데이 킬러로 알려진 악당 알베르토 팔콘역엔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on Levitt)이 맡았습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마피아 두목 칼마인 팔콘의 아들인 알베르토 팔콘(조셉 고든 레빗)이 배트맨이 나타나기 전 어둠의 세계를 지배했던 악명 높은 아버지의 뒤를 잇기 위해 고담시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베인, 라즈 알 굴, 휴고 스트레인지등 새로운 악당과 함께 배트맨과의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캣우먼은 악당보다도 선의를 위해 싸우는 쪽으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각종 루머로는 정신과 의사인 휴고 스트레인지가 등장해 가짜 배트맨으로 변신. 배트맨과 심리전을 벌이고, 배트맨의 정체를 알아채는 몇안되는 악당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베인에 의해 배트맨의 척추가 뿌러질지는 두고봐야겠네요. 또 배트맨 헬기가 나올수도 있다는 루머도 있네요^^;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2012년 7월 20일 북미개봉예정이며, 2012년 최고의 영화가 될 것 같은데, 기대해 보겠습니다.
2011. 7. 14.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