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7. 27. 14:46


<엑소시스트>, <헌티드>의 윌리엄 프리드킨(William Friedkin) 감독의 블랙코미디 <킬러 조(Killer Joe)>의 첫 클립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사랑보다 황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의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와 <내겐 너무 아찔한 그녀>, <스피드 레이서>의 에밀 허쉬(Emile Hirsch)가 맡았으며, 그외 토마스 헤이든 처치(Thomas Haden Church), 지나 거손(Gina Gershon), 주노 템플(Juno Temple), 마크 마콜리(Marc Macaulay), 로리 에덴(Lori Eden)등이 출연합니다.

<킬러 조>는 마약딜러 크리스(에밀 허쉬)의 마약을 어머니가 훔쳐가고, 빨리 6천달러를 갚지 않으면 죽게되는 상황. 킬러 조(매튜 맥커너히)를 만나서 그의 어머니를 죽이는 댓가로 생명보험에 들어있는 5만달러를 요구하자 이를 거절하고, 크리스의 매력적인 여동생 도티(주노 템플)를 담보로 찾아주기로 나선다는 이야기입니다. 위의 클립에선 크리스의 제안을 거절하고 매력적인 춤(?)을 추는 여동생에게 반하는 장면이 담겨져 있군요^^;

토론토 영화제 출품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윌리엄 프리드킨감독의 주요 작품과는 다른 신선한 블랙코미디 영화를 기대해보겠습니다. <킬러 조>는 9월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