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8. 2. 14:56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의 아미 카난 만(Ami Canaan Mann) 감독의 범죄스릴러 <텍사스 킬링 필드(Texas Killing Field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아바타>의 샘 워싱턴(Sam Worthington)과 <킥애스>의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 <왓치맨>의 제프리 딘 모건(Jeffrey Dean Morgan) 주연이며, 그외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 스티븐 그레햄(Stephen Graham), 제이슨 클라크(Jason Clarke), 안나베스 기쉬(Annabeth Gish), 린 코크란(Leanne Cochran), 씬 마이클 커닝햄(Sean Michael Cunningham)등이 출연합니다.

<텍사스 킬링 필드>는 텍사스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연쇄 토막 살인사건을 추척하는 탐정(샘 워싱턴)과 뉴욕에서 온 강력계 형사(제프리 딘 모건)가 마을지리에 익숙한 앤(클로이 모레츠)과 함께 연쇄 살인범을 찾으러 나선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쁘게 잘 자라주고 있는 모레츠를 보는 맛도 있고, 범인을 추적하는 스릴감도 꾀 있어보이네요. 예고편이 이탈리아어라서 좀 어색하긴 하지만, 그래도 들을만 합니다^^

<텍사스 킬링 필드>는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라있으며,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생명의 나무>의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이 출연하는것에 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텍사스 킬링 필드>는 2011년 10월쯤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