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8. 26. 17:04


<스토커>, <네버 렛미고>의 마크 로마넥(Mark Romanek) 감독이 연출한 호러어드벤처 FOX의 새 TV시리즈 <Locke & Key>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아버지의 이름으로>, <천사의 아이들>의 아역배우출신 사라 볼거(Sarah Bolger)와 가수출신 배우 제시 맥카트니(Jesse McCartney), <메스카다>의 닉 스탈(Nick Stahl)이 맡았으며, 그외 마크 펠레그리노(Mark Pellegrino), 미란다 오토(Miranda Otto), 그리고 잔인한 크리쳐역에 크세니아 솔로(Ksenia Solo)등이 출연합니다.

<Locke & Key>은 호러소설의 대가로 꼽히는 스티븐 킹의 아들 조 힐(Joe Hill)의 공포만화를 원작으로 뉴 잉글랜드의 한 저택을 지키고 있는 세 아이를 중심으로 다른세계로 통하는 비밀의 문과 거기에 살고 있는 증오심 가득하고 잔인한 크리쳐(닷지)에 대한 내용의 호러어드벤처드라마입니다.

종말의 시작을 알리는 <Locke & Key>의 스토리 아크.

스토리라인을 다시말하면 어떤 키를 통해 문을 열어 다른세계로 이동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데... 그게 유령이 된다든지 괴물로 변한다던지 하는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반지의 제왕>의 반지랑 비슷한것 같네요.

이번 에피소드는 꾀 진행된 이후의 사악한 악마 닷지(Dodge)의 대한 이야기로 진행될 예정인것 같은데요. 호러와 어드벤처가 조화를 잘 이룬 작품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