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11. 11. 10:34


<뱀파이어 로큰롤>, <캣츠 앤 독스 2>의 브래드 페이튼(Brad Peyton) 감독의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Journey 2: The Mysterious Island) 예고편 공개>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웰컴 투 더 정글>, <윗치 마운틴>등으로 더락으로 유명한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과 조쉬 허처슨(Josh Hutcherson), 바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이 맡았으며, 그외 마이클 케인(Michael Caine), 크리스틴 데이비스(Kristin Davis)등이 출연합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은 쥘 베른(Jules Verne)의 소설 <지구 속 여행>을 원작으로한 2008년작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의 속편으로 신비의 섬에 갖힌 숀 앤더슨(조쉬 허처슨)의 할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엄마의 새 남자친구 행크 파슨스(드웨인 존슨)과 함께 모험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미국의 오디션출신의 아이돌스타 조쉬 허처슨은 전편에서 애띤 소년의 모습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이제는 젊은 모험가로써 면모가 많이 보이네요. 하와이에서 촬영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은 2012년 2월 10일 3D개봉예정입니다.

아래는 촬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