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12. 20. 12:15


베인의 등장을 예견했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드디어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표 배트맨시리즈 3부작의 완결판으로 당연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죠.

다크나이트2라고 할수 있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다크나이트 사건이후 하비 덴트가 범죄자였던 사실을 숨키고 '하비 덴트 법'으로 8년동안 범죄가 정화되었고, 조용하던 고담시에 범죄자들을 모은 테러조직의 리더인 베인이 나타나자 이를 막기위해 종적을 감춘 옛 수퍼히어로 배트맨과 경찰인력이 베인조직과 정면충돌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지난달 뉴욕의 월스트리트에서 베인의 용병과 고담시 경찰들이 충돌하는 촬영장면이 공개되기도 하지요. [촬영장면 보기]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선 베인(톰 하디)이 메인 악당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마피아 두목 칼마인 팔콘의 아들인 존 블레이크(조셉 고든 레빗)는 경찰로 위장. 그 외 라즈 알 굴, 휴고 스트레인지등 새로운 악당들의 출현하는데요. 전편에서 죽은 것으로 보였던 하비 덴트가 등장할 수 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배트맨을 도와 '그림자부대' 소탕에 큰 몫을 하게 되는 캣 우먼(앤 해서웨이)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는 모건 프리먼,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먼, 리암 니슨등 헐리웃 연기파배우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2012년 7월 20일 북미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