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21. 13:07
<어둠의 저주>, <월드 인베이젼>의 조나단 리브스먼(Jonathan Liebesman) 감독의 3D액션영화 <래스 오브 더 타이탄즈(Wrath of the Titan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냥 타이탄2라고 보면 되는데, 캐스팅도 <타이탄>때와 같이 샘 워싱턴(Sam Worthington)이 페르세우스를 리암 니슨(Liam Neeson)이 제우스, 랄프 파인즈(Ralph Fiennes)가 하데스역을 맡았으며, 그 외 빌 나이(Bill Nighy), 로저문드 파이크(Rosamund Pike), 에드가 라미레즈(Edgar Ramirez), 대니 휴스턴(Danny Huston), 토비 케벨(Toby Kebbell), 릴리 제임스(Lily James)등이 출연합니다.
<래스 오브 더 타이탄즈>는 제우스(리암 니슨)의 아들이자 반역자가 된 전쟁의 신 아레스(에드가 라미레즈)때문에 지옥의 문이 열리고, 아버지 제우스를 구하기 위해 페르세우스(샘 워싱턴)가 지하세계로의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타이탄>때에도 예고편으로 낚은적이 있는것 같은데, 이번에도 불길함이 엄습해 오는데요^^; 정말 예고편만 보면 대작인것 분명하네요. 타이탄의 분노 <래스 오브 더 타이탄즈>는 2012년 3월 30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