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9. 2. 15:48



<블루블러드 시즌1>과 <홈랜드 시즌1>을 연출한  마이클 쿠에스타(Michael Cuesta)의 새 TV시리즈인 <홈랜드 시즌 2(HOMELAND: Season 2)>의 TV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클레어 데인즈(Claire Danes)와 <이스케피스트>의 데미안 루이스(Damian Lewis)가 맡았으며, 그 외 모레나 바카린(Morena Baccarin), 데이빗 헤어우드(David Harewood), 잭슨 페이스(Jackson Pace), 모건 세일러(Morgan Saylor), 맨디 파틴킨(Mandy Patinkin), 디에고 클라텐호프(Diego Klattenhoff) 등이 출연합니다.

<홈랜드 시즌2>는 군 작전중 포로로 잡혀 사망판정을 받은 브로디(데미안 루이스)가 8년만에 아프가니스탄에서 구출되어 돌아오게 되고, 테러리스트를 연구하던 CIA요원 캐리(클레어 데인즈)는 브로디를 변절자로 판단. 그를 의심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8년동안의 온갖 고문에 변절자 테러리스트가 된 것인가? 약물복용을 숨기고 CIA요원을 유지한체 브로디를 의심하는 캐리의 망상인것인가? 진실이 무엇이든 최근 미드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 될 것 같네요.

케이블 채널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홈랜드>의 시즌 2는 2012년 9월 30일부터 쇼타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