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0. 13. 09:53


영화 <좀비랜드>, <제한시간 30분>과 TV쇼 <판타지 팩토리>를 제작한 프로듀서이자 감독인 루벤 플레이셔(Ruben Fleischer) 감독의 범죄드라마 <갱스터 스쿼드(Gangster Squad)>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블루 발렌타인>, <드라이브>의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엠마 스톤(Emma Stone) 그리고 <아이 엠 샘>의 숀 펜(Sean Penn)이 맡았으며, 그 외 조쉬 브롤린(Josh Brolin), 마이클 페나(Michael Pena), 지오바니 리비시(Giovanni Ribisi), 로버트 패트릭(Robert Patrick), 안소니 마키(Anthony Mackie)등이 출연합니다.

<갱스터 스쿼드>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갱스터 영화로 1940~50년대 LA를 주름잡던 마피아 두목 미키 코헨(숀 펜)과 그를 잡으려는 LA의 비밀경찰 제리 우터스(라이언 고슬링)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입니다.

당초 올 10월 개봉을 앞둔 <갱스터 스쿼드>는 콜로라도주 <다크 나이트 라이즈> 상영관에서 벌어진 총기난사 사건으로 개봉이 미뤄지게 되는데요. 마침 <갱스터 스쿼드>에도 영화관내 관객에게 기관총을 난사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에 워너 브라더스사는 영화관내 총격 장면을 삭제 또는 편집할 거라고 합니다. 캐스팅도 대박이고 영화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은데, 시기가 잘 안 맞은듯 싶네요.

<갱스터 스쿼드>는 2013년 1월 1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