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4. 30. 10:41


CES 2013에서 <퍼시픽 림>의  ‘퀄컴 스냅드래곤’버전의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오늘은 원더콘버전의 <퍼시픽 림(Pacific Rim)>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퍼시픽 림>은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가 배급을 맡았고, 다크 판타지 <미믹>, <헬보이>, <판의 미로>등을 선보이며 어둡지만 감각적인 연출력을 자랑하는 길예르모 델 토로(Guillermo del Toro) 감독이 만드는 2013 본격 거대 로봇VS괴수영화입니다.

<퍼시픽 림>의 주연으로 <훌리건스>의 찰리 헌냄(Charlie Hunnam)과 <헬보이>의 론 펄먼(Ron Perlman), <테이커스>의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 TV시리즈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의 찰리 데이(Charlie Day)가 맡았으며, 그 외 디에고 클라텐호프(Diego Klattenhoff), 클립튼 콜린스 주니어(Clifton Collins Jr.), 맥스 마티니(Max Martini), 번 고먼(Burn Gorman), 로버트 메일렛(Robert Maillet), 키쿠치 린코(Rinko Kikuchi), 래리 조 캠벨(Larry Joe Campbell)등이 출연합니다.

<퍼시픽 림>은 바다에서 올라와 수백만의 생명을 앗아간 괴생명체 Kaiju(일본어로 ‘괴수’란 뜻)로인해 인류는 오랫동안 생존을 위한 전쟁을 해야했고, ‘Jaegers’라는 거대 조종로봇을 만들어 괴생명체와 싸우게 된다는 내용의 SF액션영화입니다.

팔이 4개달린 로봇이 괴수를 저지하고 있네요.


처음 알았는데, 괴수중엔 하늘을 나는 녀석도 있었네요.


하늘에서 로봇을 떨어뜨려 놓고 다시 날아가는 괴수 아무래도 최종보스느낌이 많이 나네요.


이번 예고편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으로 선박으로 괴수를 내려찍는 장면이죠^^;

지난번 공개한 괴수들의 모습으로 봤을땐 고질라와 비슷할것이라고 생각들었는데, 오늘 보니 정말 다양하고 파워와 순발력도 상당히 높습니다. 스토리가 일본과 연관된 것으로 봐서 1954년 일본에서 처음 등장했던 고질라와 <트랜스포머>에 이은 본격 거대 로봇이 등장하는 퓨전영화가 될 것 같아 보입니다. 어떤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길예르모 델 토로감독의 영화라면 약간 암울한 결말을 예상해봐도 될 것 같네요.

<퍼시픽 림>은 2013년 7월 12일 북미개봉예정이며, 한국은 이보다 하루빠른 11일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