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10. 9. 01:20

전세계사람들이 즐기는 엔트로피아 유니버스(Entropia Universe)에는 포럼사이트는 물론 상인홈페이지에서부터 다양한 연관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 오늘은 EU에 관련된 유용한 사이트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1. 엔트로피아파트너

 

엔트로피아파트너(http://www.entropiapartners.com) 이 곳은 엔트로피아 유니버스를 하는 모든 유저를 상대로 PED를 적립해 주는 EU 파트너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에 들어가신 뒤 아래처럼 Web Register를 클릭해 PED(Project Entropia Dollar)를 선택하고 게임상 풀네임을 적으신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어주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게임계정과는 별개로 적으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신 뒤 뮤직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은 그림을 클릭하면 노래가 플레이 되는데, 꼭 들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소리를 0으로 해놓고 엔트로피아를 하실때만 켜놓으시면 오른쪽위에 PED가 적립됩니다. 저는 9.02PED를 모았는데요. 약 12~18분마다 0.01PED가 적립됩니다.

PED를 인출하실때는 0.20PED의 수수료가 붙고요. 아래 운영자 접속상황을 체크하신 뒤 접속한 운영자에게 채팅을 할 수 있는데 이 때 만나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받아본 적은 없는데, 영상을 보니 그렇게 만나더라구요^^)

 

2. EarnPEDs

 

EarnPEDs(http://www.earnpeds.com/)는 게임내 소사이어티로 활동중인 유저가 만든 사이트로 엔트로피아에서 어떤 방법으로 PED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해 초급,중급,상급별로 나눠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전에 영상으로도 만들었지만, 무과금으로 PED 모우는 방법인 땀채취, 과일 줍기, 오일수집, 이벤트등과 전문직업인 택시, 힐러, 장사꾼, 펫사육사, 미용사, 멘토링, 기술판매, 해적등등 자유로운 직업선택으로 이익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상급에선 가상부동산투자인 쇼핑몰, 은행, 토지, 클럽과 모선보유하기(이건 재벌급 게임플레이들이죠....) 어떤 플레이를 즐기든 자유입니다~~^^

 

3. 엔트로피아 랭커

 

엔트로피아 랭커(http://entropiaranker.com/)는 자기 랭에 맞는 무기나 장비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와 같이 무기, 마이닝, 메디컬, 마인드포스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자기가 키우는 스킬을 선택한 뒤 랭(레벨)을 고르면 자동으로 무기를 추천해 줍니다.

 

 

 

4. 엔트로피아 아모리

 

엔트로피아 아모리(http://eldslott.org/entropia/)는 내가 사냥하는 몹에 따른 무기효율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몹(Creature)을 클릭해 내가 사냥할 몹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생물피통이랑 리젠, 히트, 데미지 그리고 메인무기 필터링 하고 서치 누르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효율 좋은걸로 선택해서 클릭하면 엔트로피아 정보(http://www.entropedia.info)사이트로 넘어가는데 여기에 모든 정보가 다 있습니다. >_< 아 머리아파ㅋㅋㅋ

_

 

5. 엔트로피아 라이프

 

엔트로피아 라이프(http://www.entropialife.com/login.aspx)를 가입하면, 사냥으로 벌어들인 PED와 글로벌 터진거에서 마이닝, 크래프팅까지 자동으로 통계를 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 외 특정 몹을 찾으면 실시간으로 글로벌 터지는걸 확인할 수 있고, 아래처럼 행성별 비교 그래프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크게 글로벌이 터지는 순위에 따라 메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수도 있다고 하네요.

 

6. 플래닛 칼립소 포럼

 

첫번째 행성인 칼립소 가장 많은 유저가 하는 만큼 플래닛 칼립소 포럼(http://www.planetcalypsoforum.com/)이 있습니다.

 

7. 엔트로피아 플래닛

 

더 광범위한 포럼사이트 엔트로피아 플래닛(http://www.entropiaplanets.com/forum/)

 

8. EU hunter

 

엔트로피아 유니버스(EU)에서 사냥한 결과를 자동으로 표로 작성해 주는 프로그램 사이트. 

 

9. LBML

 

LBML(http://www.mininglog.com/)은 마이닝 도우미 프로그램으로 이 전 포스팅(엔트로피아 유니버스(Entropia Universe) 마이닝(Mining) 하기 [LBML하는 방법])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10. 엔트로피아 유니버스 페이스북

 

엔트로피아 유니버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tropiauniverse/)

엔트로피아 유니버스 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TROPIAUNIVERSEKOR/)

 

새로운 정보를 바로바로 만나보세요^^